[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아트리본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1.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2. 쇼핑몰에 나타난 상품의 색상은 실제 상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리본류 제품은 색상으로 선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비슷한 색상이 많고 회사마다 색상을 표현하는 용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하실때 원단제품과 반드시 색상을 맞추어야 하는 경우에는 원단샘플을 주시면 정확히 선정할 수 있으며 많은 양을 주문시에는 염색도 원단 색상에 맟추어 염색하여 드립니다.
또한 리본 원단폭은 표기한 폭 치수보다 5 ~ 10%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사업자이신 고객은 일정금액이상 거래후 B2B회원으로 전환하여 드립니다.
B2B회원은 고객님의 사업을 위하여 일정율이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됩니다.
단 B2B거래시 신용카드 사용은 카드사에서 승인되지 않으므로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리본 색상 선택시 참조 사항
모니터에 나타나는 색상과 육안으로 보는 리본의 색상은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아트리본의 색상이므로 다른 가게와의 색상 비교는 현품비교하셔야 합니다.
색상에 관련된 자세한 자료는 게시판 자료실 ( 16번 리본색상 비교사진) 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결제계좌 : 예금주 신민호
국민은행 : 27224-0056-836
농협 :100023-56-374592
하나은행 : 235-910016-20708
우체국 : 014217-02-087599
세금계산서 발행시 사업자등록증 내용을 기입해 주세요.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미처 발행하지 못한 경우
카드결제 대행사 삼성 올엣 allatpay.com 에 들어가셔서 발행하셔도 됩니다.
상품발송은 입금확인 후 포장되어 발송됩니다.
- 택배회사 :CJ대한통운 택배
- 대부분의 상품은 오후4시까지 주문 입금시 당일 발송되어 다음 날 배송됩니다.
다만, 많은양의 주문과 상품종류(인쇄상품이나 품절상품)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시간이 촉박하거나 급하신 고객께서는 쇼핑몰에서 배송조회를 하시고 고객님의 거주지 택배기사를 조회하여 통화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리본상품은 색상에 민감합니다. 염색시 생산시점별, 공정별 색상이 약간 다를수 있습니다.
또한 모니터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참조하세요.
소비자가 구매시 판매 업체마다 색상이 다르므로 정확한 색상이 필요시에는 반드시 색상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도매상품은 불량 5%를 감안하여 가격을 책정한 것이므로 구매시 참조바랍니다.
(염색불량, 구김, 이음매등등)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개별포장된 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10일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14일이내
-변심에 의한 단순 반품 시 에는 왕복 택배비(5000원~10200원)와 10% 반품수수료(1000원이상)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하는 아트리본은 상품제조시 최상의 품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만 품질검사 과정에서 체크되지 않아 불량품이 고객에게 전달될 경우 당사로서는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우선 처리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부탁드릴 것은 상품 반송 사유가 발생하면 무조건 반송하지 마시고 아트리본 담당자에게 유무선으로 연락하시면 고객에게 훨씬 많은 이익이 되는 방향으로 처리하여 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